꽃고을 화현새마을부녀회, 김장담궈 어려운 이웃에 전달
상태바
꽃고을 화현새마을부녀회, 김장담궈 어려운 이웃에 전달
  • 포천일보
  • 승인 2019.11.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화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용열)는 지난 4일 화현면 기관·단체장 및 주민들과 함께 단풍이 절정을 이룬 운악산광장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화현면 주민은 물론 포천시의회 송상국의원, 손세화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함께 김장을 담그고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찾아가 김치, 떡 등을 건네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장 재료 기증이라는 이웃 사랑이 더해져 어느 해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됐다.

 

유용열 부녀회장은 “정성껏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곧 다가올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해 이웃사랑을 이루고 아름답고 따뜻한 화현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남 화현면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화현면부녀회를 비롯한 기관·단체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꽃고을 화현의 이웃사랑과 돌봄의 미덕이 더욱 활발히 이어질 수 있도록 면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