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농업인단체, 김미화 “행복한 꿈” 강연
상태바
포천농업인단체, 김미화 “행복한 꿈” 강연
  • 포천일보
  • 승인 2015.07.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농업인단체협의회(이하 농단협)에서는 7월22일 농단협 회원 및 포천시민 900여명을 대상으로 “제3회 농업인단체협의회 워크숍”을 포천반월아트홀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쌀 소비촉진을 위한 플레시몹과 농단협의 활동 활성화와 우리 농산물 애용을 위한 세레머니에 이어 최근 귀촌해 농업과 예술을 접목한 카페를 운영해 주목받고 있는 방송인 김미화를 강사로 초빙해 “행복한 꿈”이라는 주제로 약 2시간에 걸친 강의가 진행됐다.

김미화씨는 농촌봉사활동과 더불어 농업인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본인이 운영하는 카페에 개설해 방문객과 지역 농업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강의에서는 농업인으로서 자긍심과 성공적인 귀촌의 노하우, 지역 주민과의 소통 그리고 본인이 생각하는 행복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풀어갔다.

농단협 최홍화 회장은 “오늘 행사는 농단협 회원만을 위한 행사가 아니며 우리 농촌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더 행복한 삶을 꿈꾸고 영위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자리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농단협(회장 최홍화)은 농촌지도자회,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회, 여성농업인회 및 4-H연맹으로 구성된 농업인단체로서, 우리시 농업경쟁력 강화와 농업인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