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원, 포천문화인의 밤 열고 문화가족 공연도 하고
상태바
포천문화원, 포천문화인의 밤 열고 문화가족 공연도 하고
  • 포천일보
  • 승인 2019.12.0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문화원(원장 양윤택)은 5일 반월아트홀 전시장 및 소극장에서 포천문화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박윤국 포천시장과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포천문화원 임원을 비롯 각급 기관 단체장과 문화가족 등 4백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세모의 시점에서 각 분야의 지역문화발전에 헌신해 온 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2019년 문화원 1년을 총결산하는 동영상을 시작으로 문화학교 수료생들의 공연 발표 및 작품전시회를 가졌다.

이 행사는 경기문화재단의 생활문화 공동체 네트워크 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포천사랑 문화예술 어울림 작품 발표회 행사로 진행했다.

 

양윤택 포천문화원장은 문화학교 2019년도 25개과정 수료생 1,300여명에 대한 수료증과 공로패를 전달했다.

양윤택 포천문화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지역문화 발전에 수고하신 문화가족 여러분들의 참여와 성원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밝아오는 새해에도 모두 함께 특색 있는 지역 고유의 문화정체성을 살려 격조높은 문화도시로 가꾸는 일에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반월아트홀 전시장에서는 5일부터 6일까지 문화학교에서 연마한 사군자, 한국화, 소묘.수채화.유화, 서예(한글,한문), 전각, 연필.파스텔.아크릴화, 사진교실, 캘리그라피 작품 등 그동안 배우고 익힌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여 많은 관심을 끌었다.

포천문화원 문화학교는 현재 25과목을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49기(수강기간:2020. 1. 6.~4. 24.)를 수강접수 중이다. 문화강좌 수강에 관심 있으신 분은 포천문화원 사무국(☎532-5015,5055)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http://www.pcmh.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