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센터, 2019년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포천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센터, 2019년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9.12.1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민영)의 한 해 활동을 되돌아보고 마무리하는 ‘2019년 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 성과보고회’가 지난 13일 포천시 대진대학교 대진교육관 103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해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이경묵 새마을회 회장, 차용숙 새마을부녀회장 등 내빈 및 센터 이용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2019년 사업 보고, 유공 직원 및 우수 이용자에 대한 표창 수여, 한국어 교육 수료식, 비전 선포식 등으로 진행됐다.

박윤국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태풍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같은 재난에 적극 대응함과 동시에 가족 지원 서비스, 외국인 주민정착을 위해 애쓴 센터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모든 가족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사회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철 7호선 연장 사업, 포천 공공산후조리원 건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센터는 각종 가족관계 프로그램 및 상담, 아이돌봄 서비스, 육아나눔터 운영, 외국인 주민 및 다문화가족 초기 정착을 위한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는 내년에도 다양한 가족의 건강한 가정 영위, 행복한 육아를 위해 보다 역동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