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환경농업대학 총동문회 송년행사…“농업 발전에 함께하자”
상태바
포천환경농업대학 총동문회 송년행사…“농업 발전에 함께하자”
  • 포천일보
  • 승인 2019.12.2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환경농업대학 총동문회(회장 김성철)는 지난 19일 소흘읍 늘봄컨벤션웨딩뷔페에서 2019년 송년 행사를 열었다.

포천환경농업대학은 포천시가 관내 농업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 중인 대학이다. 지난 2005년 1기 41명의 졸업생을 시작으로 올해 15기 66명이 졸업하는 등 그간 1,075명이 포천환경농업대학을 거쳐 가며 진정한 농업인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성철 총동문회 회장은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땀방울 흘려 일한 모든 농업인이 자랑스럽다. 우리 동문들이 앞으로도 포천시 농업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나아가자.”고 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우리 시 농업을 이끄는 핵심리더로서 고생이 많으셨던 총동문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한다. 잘사는 농촌을 만들기 위해 함께하자.”고 전했다.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은 “지역농업을 이끄는 여러분께 감사하다. 남보다 한발 앞서 실천하는 것이야 말로 우리 지역을 발전시키고 농업인의 삶을 윤택하게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분발해 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200여명의 총동문회 회원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무용, 밸리댄스 등 축하공연과 장기자랑이 펼쳐졌다. 참가자들이 직접 농사지어 얻은 농산물을 경품으로 나누며 상호 간 친목을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