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빌리지 이동교리점
상태바
파머스빌리지 이동교리점
  • 포천일보
  • 승인 2015.08.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패션타운(구포천휴게소)내 위치한 만남의 명소

최상의 원두로 내린 커피와 각종 음료의 브런치 카페

주차공간 넒어 차량이용 만남의 장소 쇼핑 후 쉬어가는 곳

국도 43호선 포천패션타운(구 포천휴게소) 한 가운데에 만남의 명소, 브런치 카페 파머스빌리지 이동교리점이 8월8일 오픈했다.

의정부에서 포천방향으로 이동하는 동안 잠시 쉬어가는 파머스 이동교리점은 넓은 주차장이 있다. 주위에는 여러 의류 아웃도어 매장이 있고, 같은 건물 한쪽에는 오형제 짜장면 집이 있다. 한편에는 중고자동차 매장이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한다.

메뉴는 최상의 신선한 원두로 내린 각종 커피, 상큼한 과일음료, 샌드위치, 베이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가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다. 마치 영화속 카페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테이블이 듬성듬성 있어서 사람들이 있어도 거슬리지 않는다. 친구와 연인이 함께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눌 장소로는 그만이다. 포천패션타운에 여러 의류아웃도어 매장이 있다. 쇼핑한 후 피곤한 몸을 잠시 쉬어갈 장소로는 이보다 좋을 수 없다. 영화속 주인공이 되는 상상을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서울이나 의정부, 기타 다른 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사람끼리 잠시 만나 대화하기 장소로는 그만이다. 넓은 주차공간이 있고, 간단히 해결한 샌드위치가 있다. 지방이나 서울을 가는 사람끼리 만나 차량을 주차해 놓고 한 대의 차량으로 이동하는 만남의 장소로도 제격이다.

포천으로 들어오는 길에 커피를 한잔하며 잠시 쉬어가기에도 딱 맞는 장소다. 골프동호인이 만나기 좋은 장소로 파머스 빌리지 이동교리점이 그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