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휘 후보, 일동 주말유세…“포천 낙후성에 깜짝 놀랐다. 지역발전 위해 출마”
상태바
이철휘 후보, 일동 주말유세…“포천 낙후성에 깜짝 놀랐다. 지역발전 위해 출마”
  • 포천일보
  • 승인 2020.04.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는4일 오후 일동면에서 주말 유세전을 펼쳤다.

이흥구 유세단장, 이부희 전 의장의 연설로 시작된 연설은 최호열 공동선대위원장의 등장으로 분위기가 고조됐다.

최호열 공동선대위원장은 “이철휘 후보를 포천에서 나고 자랐으며 육군 대장으로 성공한 지역의 자랑”이라고 추켜세우고, “민주당이 전에 없는 훌륭한 인물을 공천했으니 합심해서 당선시키자”고 역설했다.

이에 연설에 나선 이철휘 후보는 “포천에서 나고 자라 군 생활을 마치고 포천에 돌아와 하나도 변하지 않은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밝히고 “지역발전을 위해 선거에 나섰다”라고 출마동기를 설명했다.

 

또한 스스로 공직자의 열정과 능력을 갖췄다고 밝히고 지난 7호선 예타면제 집회 현장에서 머리를 깍은 일과 일동면 상가번영회에서 위수지역 확대 반대 서명에 사인한 예를 들어 지역을 위해 시민과 함께 노력해 왔음을 회상했다. 더불어 지역을 위해 헌신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역설했다.

아울러 군부대 용지의 체육시설 활용 등 일동 지역의 군 관련 민원을 소개하고 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선 육군 대장 출신인 자신이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측은 “가급적 대중연연회는 줄이지만, 지역별로 최소 한 번은 연설회를 갖을 계획이며 5일 유세는 선단동에서 2시 30분에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