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케이워터와 ㈜티에스케이워터, 포천교육재단에 장학금 기탁
상태바
㈜티에스케이워터와 ㈜티에스케이워터, 포천교육재단에 장학금 기탁
  • 포천일보
  • 승인 2020.04.2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교육재단은 ㈜플러스팩(대표 황정욱) 5백만원, ㈜티에스케이워터(대표 이몬드)에서 5천만원 총 5천5백만원의 장학 기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기탁식에 참석한 ㈜플러스팩 황정욱 대표는 “최근 지역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포천에서 기업체를 운영하고 있기에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했다.”라고 말했다.

㈜티에스케이워터 이몬드 대표는 “포천의 지역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포천시교육재단의 사업을 예전부터 알고 있기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했다.”라고 말했다.

포천시교육재단 박윤국 이사장은 “최근 경제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린다.”며 “보내 주신 소중한 기탁금은 우리 포천의 미래 주역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포천시교육재단은 매년 상반기에는 대학생, 향토인재, 초·중학생 분야를 하반기에는 고등학생 및 우수 교원 분야로 매년 2회에 걸쳐 약 460명(약 3억8천만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지역 인재 발굴 및 양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장학금 지원 사업 이외의 교육 사업(시민 제안 교육 지원 사업 등 3개 사업)으로 영역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