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내년 소기업 기업환경 개선지원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포천시, 내년 소기업 기업환경 개선지원사업 신청 접수
  • 포천일보
  • 승인 2020.07.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오는 8월 7일까지 2021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참여 관내 중소기업(제조업)을 모집한다.

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을 정비하고 노동·작업환경 개선 방안으로 기반시설과 노동환경, 작업환경 개선사업 등 3가지 분야로 추진한다.

기반시설 개선사업은 10개 이상의 중·소기업 밀집지역의 도로 확·포장, 상·하수도, 소교량, 우수관 정비 사업이다.

또 노동환경 개선사업은 종업원 200명 미만 최근 3년 매출액 평균이 150억 이하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숙사, 식당, 화장실, 휴게 공간 등 설치·개보수를 지원된다.

아울러 작업환경 개선사업은 종업원 50인 미만 사업장의 바닥, 천장, 창호 등의 작업 공간을 개·보수, 적재대, 환기장치 설치, LED조명 설치 등을 지원된다.

특히, 노동환경·작업환경 개선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총사업비의 60%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10인 미만 영세기업의 경우 자부담 비율을 낮춰 70%까지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 7일까지 기반시설은 기업 소재 읍·면·동, 노동·작업환경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에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시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031-538-229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