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플러스, 포천장애인연합회에 덴탈마스크 2만장 기부…통큰 릴레이 기부
상태바
가드플러스, 포천장애인연합회에 덴탈마스크 2만장 기부…통큰 릴레이 기부
  • 포천일보
  • 승인 2020.09.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준 가드플러스 대표는 17일 포천시지체장애인연합회를 찾아 마스크 2만장을 전달했다. 지난 8월 포천시에 5만장을 기부한데 이은 선행이다.
박상준 가드플러스 대표는 17일 포천시장애인연합회를 찾아 마스크 2만장을 전달했다. 지난 8월 포천시에 5만장을 기부한데 이은 선행이다.

 

덴탈마스크 전문생산업체 가드플러스(대표 박상준)는 17일 포천시장애인연합회에 마스크 2만장을 기부했다.

가드플러스의 기부는 지난 8월 포천시에 덴탈마스크 5만장 전달에 이은 선행으로, 코로나 시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속 릴레이 기부다.

박상준 대표는 “매출이익 보다 주변 힘든 시민을 위한 작은 정성을 먼저 생각했다”며 “릴레이 마스크 기부를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 대표는 “다음은 소흘읍 노인단체에 마스크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스크를 전달받은 박제훈 장애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마스크를 기부해 줘 감사하다”며 “9개 단체에 골고루 배부하겠다”고 말했다.

마스크 전달식에 9개 장애인단체장이 참석했다. 기부식 후 이어진 환담에서 마스크 배분에 관한 언급이 나오자 가드플러스 박상준 대표는 “얼마든지 더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당초 1만을 기부할 예정이었지만, 1만을 더해 2만장을 기부하게 된 사연이다.

한편 가드플러스는 마스크 부자재와 덴탈마스크 전문생산업체로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