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민의 날 행사 10월 30일 연다…행사추진위원 위촉
상태바
포천시민의 날 행사 10월 30일 연다…행사추진위원 위촉
  • 포천일보
  • 승인 2020.09.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29일 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8회 포천시민의 날 행사 준비를 위한 행사추진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를 개최했다.

올해 10월 30일로 예정된 시민의 날 행사는 체육행사의 해를 기념하고,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행사 추진을 위해 어린이․다문화․교육․문화예술․체육․종교․언론 등 다양한 분야의 대표성과 덕망을 갖춘 인사들을 행사추진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시민의 날 행사 추진위원회 신임 위원장으로는 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 이월선 지부장이 선출되었으며, 양윤호 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장, 태민자 포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이 각각 부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이월선 위원장의 주재로 진행된 위원회의에서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새로운 축제 방향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언택트(비대면) 행사 추진에 따른 홍보 및 시민참여형 행사 추진계획에 대한 중점적인 검토가 이루어졌다. 위촉식과 회의는 모두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후 진행되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작년 아프리카돼지열병(ASF)과 올해 코로나19와 같은 상황이 이어진다면 각 지역의 고유 문화는 사라지게 될 것”이라며,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새로운 시민의 날 행사 추진을 위해 위원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