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시민 목소리 경청 희망찾아”…제18회 시민의 날 행사
상태바
박윤국 포천시장, “시민 목소리 경청 희망찾아”…제18회 시민의 날 행사
  • 포천일보
  • 승인 2020.10.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30일 개최된 제18회 포천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포천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송출했다.

온라인으로 처음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랜선 시민 참가자 약 200여 명이 함께 했다. 시민대종 타종을 시작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문화예술, 체육, 사회봉사 부문 등 올해 포천시를 빛낸 포천시민에 대한 시민대상 시상을 가졌다.

기념식의 피날레로 지난 9월 새롭게 단장한 ‘평화로 만들어가는 행운의 도시 포천’ 도시브랜드(BI) 선포식을 4차원 영상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랜선 토크·뮤직 콘서트’에는 시민들과 소통하며 포천시의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이후 미스트롯 홍자, 미스터트롯 신인선 등이 초청 가수로 출연해 랜선 시민 관객 및 유튜브 시청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포천종합운동장에서는 읍면동 대항 축구와 테니스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축구 결승전은 생중계로 유튜브를 통해 방송하여 집에서도 체육경기를 즐길 수 있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로 행사를 축소 개최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취임 이후 현장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희망을 찾았다. 변화와 발전을 바라는 시민 여러분의 소망을 저와 1천여 공직자 모두가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항상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께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