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아트홀, 20일과 21일 국악과 트로트 크로스 오버 등 공연
상태바
반월아트홀, 20일과 21일 국악과 트로트 크로스 오버 등 공연
  • 포천일보
  • 승인 2020.11.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월아트홀은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사업으로 오는 20일부터 4일간에 걸쳐 다양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공모 지원사업인 ‘2020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 공연산책’에 반월아트홀이 선정되어 4회에 걸친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포함한 해당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로서 공연장, 영화관,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지정된 날이다.

반월아트홀은 20일 보이스퀸에 출연했던 국악인 전영랑과 트로트 가수 한소민의 <국악과 트로트 크로스 오버>를 시작으로 21일 힙합 가수 박준호, 여성댄스그룹 로즈퀸, 팝페라 가수 손정수의 융합콘서트 <힙합 With 커버댄스&팝페라>, 23일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팝페라 가수 장소연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 24일은 팝페라 테너 김재빈과 그 친구들이 선사하는 공연으로 한국의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가수 이문세와 조용필을 주제로한 <이문세, 조용필 스토리>가 펼쳐진다.

공연은 관람은 무료로 남녀노소 공연문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반월아트홀에서는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좌석 띄어앉기로 선착순으로 예매를 받는다.

공연예매는 전화로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 혹은 반월아트홀(031-540-621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