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5개 부문 포천 중소기업대상 시상 우수 외국인근로자도 시상
상태바
포천시, 5개 부문 포천 중소기업대상 시상 우수 외국인근로자도 시상
  • 포천일보
  • 승인 2020.12.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29일 포천시청 대강당에서 ‘제18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및 ‘2020년 우수 외국인 근로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기술혁신, 고용창출, 제품개발 등 전 분야에 대한 서류심사 및 현지실사,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기업경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기업에 대해 섬유·가구·식품·금속·기타 5개 산업부문에 대해 시상을 한다.

이날 중소기업대상에는 섬유산업부문 ㈜서진니트(대표 권영헌), 가구산업부문 ㈜우드필가구 (대표 임계종), 식품산업부문 ㈜이에스푸드(대표 김형수), 금속산업부문 한국아이도스(대표 어경원), 기타산업부문 ㈜트윈(대표 서광수)이 각각 수상했다.

수상기업에게는 트로피와 현판이 수여되고 포천시에서 시행하는 각종 사업 신청시 가점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우수 외국인 근로자 표창은 성실함과 전문성을 가지고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유능하고 우수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맛찬들백미식품 대리 빤데, 영진산업㈜ 사원 나잉우, 도경실업 대리 라조, 통명석재㈜ 사원 시로지딘이 각각 수상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올 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업하는 분들에게 고난의 한해였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진심으로 수상을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