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면바살협, 7대 박찬성 위원장 취임식 가져
상태바
가산면바살협, 7대 박찬성 위원장 취임식 가져
  • 포천일보
  • 승인 2015.02.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산면바르게살기위원회 지난 4일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가산면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박찬성)는 지난 4일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임하는 제6대 박난용 위원장과 취임하는 제7대 박찬성 위원장을 축하해주기 위해,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내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제6대 박난용 전 위원장은 지난 2008년부터 6년간 가산면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임해오면서 “바르게살자“ 조형물 제막식을 갖는 등 “진실, 질서, 화합의 이념을 바탕으로 자주적이고, 주체성을 가진 기초질서 지키기 운동을 적극 추진하였다.

박찬성 위원장은 “그 동안 마을발전에 헌신 봉사해오신 박난용 전 위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그 뒤를 이어 바르게살기 위원회가 사회 전반에 거쳐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모두의 동참과 화합으로 오늘처럼 단결하는 모습을 보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세익 가산면장은 “박난용 전 위원장님의 그 간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조형물이 세워지고, 이념과 가치가 담긴 기초질서가 확립될 수 있었다. 그 간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또한, 제7대 박찬성 위원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신임 위원장님을 주축으로 새 정신 국민운동을 널리 확산하여 바른사회 조성과 생활 속 시민 질서의식이 더욱 고취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