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라이온스클럽, 영북면에 후원 물품 기탁
상태바
포천라이온스클럽, 영북면에 후원 물품 기탁
  • 포천일보
  • 승인 2021.03.1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라이온스클럽(회장 김원우)과 삼천포모충 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8일(목) 영북면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1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영북면행정복지센터(면장 윤숭재)에 전달하였다.

영북면행정복지센터는 복지사각지대 발굴대상자와 질병으로 급격히 어려운 생활에 직면한 분들에게 연계할 예정이다.

기탁된 후원 물품은 사랑의 열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현물 기탁처리가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된다.

김원우 포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포천라이온스클럽에서 추진하는 주요 복지사업은 주거환경개선사업과 물품 지원 등이며, 해당 지역의 특성이나 욕구에 맞추어 필요한 사항들을 파악하여 지원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삼천포모충 라이온스클럽의 협조를 받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윤숭재 영북면장은 “포천라이온스클럽에서 영북지역의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1999년 창립한 포천라이온스클럽은 39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54-H(경기북부) 지구에 속해 있다. ‘우리는 봉사한다(We Serve)’라는 슬로건 아래 평소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