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 시낭송 영상 제작 배포
상태바
포천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 시낭송 영상 제작 배포
  • 포천일보
  • 승인 2021.05.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심춘보)은 14일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이벤트로 시 낭송과 영상으로의 온라인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교 현장에서 정성을 다하는 교사들에게 격려의 인사말과 희망을 전하는 자작시 낭송, 교육지원청 가족이 전하는 ‘스승의 은혜’ 노래 영상과 포천 교사 밴드의 축하 노래가 포함됐다.

‘SUN’ 선생님은 심춘보 교육장이 부임하면서 사용한 용어로 햇볕이 우리 일상에 꼭 필요한 것처럼 포천 아이들에게도 교사는 꼭 필요하며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돕는 소중한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에 담긴 ‘선생님, 또 다른 이름으로’라는 제목의 자작시는 선생님들을 햇살과 강물에 비유하며 코로나19 상황에서의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교육지원청 교육 가족이 제작한 영상은 ‘스승의 은혜’ 노래를 팀별로 나눠 불렀으며 각각의 짧은 영상을 모자이크처럼 이음으로써 하나의 노래로 완성하였고, 포천 교사 밴드는 축하곡을 연주했다.

영상 제작에 참여한 한 직원은 "코로나19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현장에서 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을 위해 조그만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를 느끼며 이러한 이벤트로 인해 팀원들과 잠시 웃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포천교육지원청 심춘보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려움이 많음에도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위해 애써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특히 오늘 스승의 날을 맞이해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라며 소중한 보람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