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이달 17일까지 중소제조업 환경개선 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포천시, 이달 17일까지 중소제조업 환경개선 사업 신청 접수
  • 포천일보
  • 승인 2021.09.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오는 9월 17일까지 관내 중소기업(제조업)을 대상으로 ‘2022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의 신청을 받는다.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을 정비하고 노동·작업환경 개선을 위해 기반시설 개선사업, 노동환경 개선사업, 작업환경 개선사업 등 3가지 분야로 추진된다.

기반시설 개선사업은 5개 이상의 중·소기업 밀집지역의 도로 확·포장, 상·하수도, 소교량, 우수관 정비, CCTV 설치 사업을 지원하고 노동환경 개선사업은 종업원 200명 미만 최근 3년 매출액 평균이 300억 이하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숙사, 식당, 화장실, 휴게공간 설치 및 개보수, 소방시설 설치, 화상회의실 구축 등을 지원한다.

또한 작업환경 개선사업은 종업원 50인 미만 소기업 사업장의 바닥, 천장, 창호 등의 작업 공간 개·보수, 적재대 및 작업대, 환기장치 설치, LED조명, 소방시설, 무선화재감지기, 컨베이어 작업대 설치 등을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9월 17일까지 기반시설은 기업 소재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노동·작업환경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에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시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031-538-229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