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재단 창립 콘서트 ‘드라마틱 클래식’ 좌석 매진 ‘큰 호응’
상태바
포천문화재단 창립 콘서트 ‘드라마틱 클래식’ 좌석 매진 ‘큰 호응’
  • 포천일보
  • 승인 2021.11.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이 기획한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드라마틱 클래식’이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을 마쳤다.

재단의 출범기념 시민문화향유 프로그램 <포·抱·FOR>의 두 번째 기획인 ‘드라마틱 클래식’은 지난 10월 29일 반월아트홀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반월아트홀이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나온 정통 클래식 음악부터 <응답하라 1988>, <사랑의 불시착> 등 OST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의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필립윤트(플루트), 크리스티안 김(바이올린), 이응광(바리톤) 등의 아티스트가 출연하여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클래식 음악을 보다 대중적으로 접할 수 있는 드라마틱 클래식 콘서트로 준비했다.”면서 “이번 드라마틱 클래식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보람찬 기획이었고, 앞으로도 발레, 뮤지컬,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해 시민이 행복한 문화도시 포천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의 출범기념 시민문화향유 프로그램 <포·抱·FOR>의 세 번째 기획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어린이 뮤지컬<목 짧은 기린 지피>가 준비중이며, 11월 27일에 포천반월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