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 새마을회, 저소득 세대 전달 반찬 나눔행사 진행
상태바
소흘읍 새마을회, 저소득 세대 전달 반찬 나눔행사 진행
  • 포천일보
  • 승인 2021.11.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소흘읍 새마을회(부녀회장 김근자, 협의회장 이진형)는 16일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새마을회 회원들은 깍두기, 멸치꽈리고추볶음 등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세대 40가구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김근자 소흘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달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스스로 식사 해결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반찬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부녀회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 문화가 정착되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소흘읍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흘읍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명절맞이 떡 나누기, 희망나눔을 위한 헌옷 수거행사,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새마을대청소 등 관내 행사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화합과 소통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