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동 남녀 새마을지도자, 취약계층 아동 교육비 200만원 지원
상태바
포천동 남녀 새마을지도자, 취약계층 아동 교육비 200만원 지원
  • 포천일보
  • 승인 2022.02.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동 남녀 새마을지도자(회장 김영규, 회장 이효순)는 지난 11일 취약계층 아동들의 신학기 교복구입비 및 교육비 지원을 위해 포천동 행정복지센터에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사업은 매년 남녀 새마을지도자에서 관공서 및 농협 등에 모금함을 비치하고 일년동안 모은 동전 200만 원을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교복 구입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포천동 남녀 새마을지도자는 작년 3월에도 100만 원을 취약계층 아동 교복 구입비로 전달했으며 올해는 더 많은 모금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교복 구입비와 교육비까지 지원하게 됐다.

포천동 남녀 새마을지도자는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매년 나눔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태석 포천동장은 “우리나라를 이끌어 갈 꿈나무들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단체와 연계한 기부문화 확산에 포천동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전달식 행사 후 새마을지도자 포천동부녀회에서는 임기만료에 따라 퇴임하는 부녀회장님에게 감사장 전달 행사와 이효순 회장의 시정발전 유공 포천시장 표창장 전달 등이 진행됐다.

<‘취약계층 아동 교복비 및 교육비 지원’ 기부처 명단>

법무법인 다음, 포천신경외과, 중앙신경외과, 축협, 포천농협 신읍지점, 산림조합, 진갈비, 포천농협, 대흥당, 오디세이농원, 안경박사, 신동카매니아, 이레해장국, 박소아과, 백금사, 유한cu편의점, 안흥손만두, 제일신협, 한옥집, 운천식당, 서울추어탕, 무지개광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