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매력 홍보는 우리가”…포천PD 봄 워크숍 개최
상태바
“포천시 매력 홍보는 우리가”…포천PD 봄 워크숍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22.03.2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포천PD 역량 강화 및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시청 본관에서 ‘2022년 포천PD 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실시한 ‘영상 기획 및 평가’에 이은 2차 교육으로, 포천시청 유튜브 구독자를 만족시키고 포천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기획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영상의 밑그림이 되는 구성안을 직접 작성하고 그 구성안에 대해 강사와 PD들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본인이 작성한 구성안과 제작된 영상에 대한 평가를 주고받을 수 있어 포천PD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워크숍에 참여한 포천PD는 “영상에 대해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유익했다. 이번에 알게 된 점을 영상 제작 시 꼭 활용해보고 싶다.”라고 활동 의지를 다졌다.

시 관계자는 “포천시 홍보를 위해 왕성하게 활동하는 포천PD에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포천PD의 영상은 포천소식 웹진(http://news.pocheon.go.kr) 및 포천시청 유튜브(https://www.youtube.com/포천시청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천PD는 2020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시책으로,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정 주요 정책 및 행사, 관광지, 농특산물 등을 알리는 영상을 제작하여 포천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