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동행포럼, 포천시 선단동 저소득 학생에 장학금 지원
상태바
행복나눔동행포럼, 포천시 선단동 저소득 학생에 장학금 지원
  • 포천일보
  • 승인 2022.03.3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선단동은 지난 30일 행복나눔동행포럼(회장 한연자)에서 저소득 학생 2가구에 장학금과 생활지원금 총 15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장학생들과 행복나눔동행포럼 회장 한연자, 부회장 연효숙, 감사 장순희 사무국장 유정례, 회원 황우진, 배상철 선단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장학금은 학생 당 50만 원씩 지원했으며, 어머니가 암으로 투병 중인 학생에게는 황우진 회원이 별도로 생활지원금 50만 원을 추가 전달했다.

한연자 회장은 “항상 희망을 잃지 말고 미래의 꿈을 이뤄 우리 사회의 든든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 장학금은 학업 등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상자 조모 군은 “지원해주신 장학금은 회원님들의 정성과 땀으로 모아진 것이라는 걸 잘 알고 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매우 큰 힘이 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배상철 선단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장학금을 지원해셔서 감사하다. 행복나눔동행포럼의 꾸준한 기부와 나눔으로 이웃의 마음까지 따뜻한 온기가 전해진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나눔동행포럼은 각계각층의 CEO 등이 모여 사회봉사활동으로 매년 이웃돕기 지원사업을 하고 있으며, 주로 저소득가정 학생에게 장학금 지원과 홀몸 어르신 초청 나들이, 장애인시설 지원사업 등 여러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