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통합성과관리 내부평가 우수부서 시상
상태바
포천시, 통합성과관리 내부평가 우수부서 시상
  • 포천일보
  • 승인 2022.04.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4월 월례조회에서 ‘2021년 통합성과관리 내부평가’ 그룹별 우수부서를 시상했다.

포천시 통합성과관리 내부평가는 한해 동안 시정전략 달성을 위한 업무추진 성과를 바탕으로 부서 성과지표 품질 및 달성도, 시 공통지표 평가 등을 평가하며, 공정성과 객관성 확보를 위하여 민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평가 결과가 반영된다.

시는 이번 평가에서 지원부서, 사업부서, 읍면동 등 세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별 최우수, 우수, 장려의 우수부서를 선정했다.

‘가’그룹(지원부서) 최우수 교육지원과, 우수 민원토지과, 장려 일자리경제과가 선정되었으며, ‘나’그룹(사업부서) 최우수 기업지원과, 우수 상하수과, 장려 생태공원과가, 읍면동 그룹에서는 최우수 소흘읍, 우수 가산면, 장려 군내면이 각각 선정되었다.

우수부서로 선정된 부서에는 상장 수여와 포상금 지급, 유공 공무원에 대한 근무평정 가점 부여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포천시 성과 달성을 위하여 노력해준 직원 여러분께 격려의 말을 전한다.”며, “포천시 공직자는 포천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한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잘못된 관행을 버리고, 조직원을 서로 격려하며 실력으로 경쟁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