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드림스타트, 쿠킹아트와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포천시 드림스타트, 쿠킹아트와 업무 협약 체결
  • 포천일보
  • 승인 2022.04.0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4일 쿠킹아트(대표 우장미)와 드림스타트 아동 및 임산부 후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쿠킹아트는 아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베이킹 수업뿐만 아니라 가죽, 비즈, 천연화장품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토탈공예 수업까지 진행하고 있는 사업장으로 원데이 수업과 자격증반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킹아트는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쿠킹 수업을 무료로 지원하고, 임산부를 대상으로는 쿠킹아트지도사 자격증반 수강료를 50% 할인한다.

우장미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다. 때마침 드림스타트 후원 기사를 접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쿠킹아트의 도움으로 드림스타트 가정이 요리로써 소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면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임산부를 위해 후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우장미 대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 드림스타트팀은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 임산부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드림스타트 아동 지원에 관심이 있거나 동참을 희망하는 기관은 포천시청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031-538-32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