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개 음식점이 포천관광 홍보…언론 SNS 홍보지원도
상태바
4천개 음식점이 포천관광 홍보…언론 SNS 홍보지원도
  • 포천일보
  • 승인 2022.04.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28일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포천시지부(지부장 김태명),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 포천시지부(지부장 이미영)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포천 브랜딩 상생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연간 8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된 포천 한탄강과 생물권보전지역으로 등재된 국립수목원, 포천 아트밸리 등이 위치한 포천시는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북부 최고의 관광·휴양도시이다.

이날 협약식은 포천시 관내 일반음식점과 휴게음식점 4천여 업소의 영업주가 포천의 관광지·문화재·자연경관을 알리는 포천 브랜딩 활동에 참여하는 지역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함께 뜻을 모으는 자리였다.

시는 관내 음식점 및 카페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홍보 콘텐츠 개발과 TV, 언론, 유튜브 등 SNS를 통한 홍보를 지원하고, 외식업 및 휴게음식업 지부에서는 회원업소의 참여를 확산할 수 있도록 사업 홍보와 회원업소에 포천시 관광 홍보물 배부를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외식업소 및 휴게음식업소 영업주는 영업장 내에 포천의 관광 브랜드를 알리는 사진 액자 등을 영업장 분위기에 맞게 자체 제작하여 게시하거나, 시에서 제공한 포천시 관광 홍보물을 비치하여 관광객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지난 2년여간의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은 외식업소 및 휴게음식업소 영업주분들을 격려한다. 이날 맺은 협약식이 우리 시의 관광객 유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시민 모두가 상생하는 포천을 만드는데 함께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