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캠프, ’베끼기공약 김은혜' ’공약망신 백영현' 후보 비난
상태바
박윤국 캠프, ’베끼기공약 김은혜' ’공약망신 백영현' 후보 비난
  • 포천일보
  • 승인 2022.05.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혜 후보, 베낀 공약으로 ’공약망신’
백영현 후보, ‘민락-포천’ 누구와 정책협약 맺었나?

 

박윤국 후보 캠프는 27일 국힘 김은혜 후보와 백영현 후보가 공약을 베끼기 했다고 비난했다.

박 캠프는 준비 안 된 백영현 포천시장 후보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가 진행한 정책협약식에서 기존에 내세운 ‘7호선 연장(옥정~포천) 복선 반영 및 조기착공’ 공약과 다르게 상반된 공약을 내세웠다고 주장했다.

김은혜 후보의 선관위 제출 포천시 공약은 ① 양주~포천 철도 건설을 통한 GTX C 노선 포천 연결 ② 진첩~포천(4호선 연장) 철도 건설 ③ 7호선 연장(옥정~포천) 복선 반영 및 조기 착공 ④ 국지도56호선 군내~내촌(수원산터널) 도로건설공사 조기 준공 등 총 6개 사항으로 박윤국 후보가 내세우는 공약이라는 것이다.

또한 백영현 후보는 ‘7호선(민락-포천) 노선변경’, ‘포천-철원’ 고속도로 연장‘ 등 김은혜 후보와는 상반된 공약으로 두 후보는 협의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정책협약식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공약에 특허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박윤국 후보의 공약을 고스란히 가져다 쓴 것처럼 ’공약 베끼기‘ 행태가 정치수준이 창피할 정도로 갈수록 노골화하고 있다는 비난이다.

또한 공약과 다르게 김은혜 후보와 같은 당인 백영현 포천시장 후보는 각종 토론회에서 ”양주-옥정 노선 착공 예정 사업을 무시하고 민락-포천 직결 노선으로 변경해야 한다“라며 주장을 펼치고 있다.

김은혜 후보는 ”도지사가 되면 7호선 민락-포천 노선 변경을 적극 검토하겠다”라는 발언을 했다.

백영현 후보의 개소식에서 도봉산-민락-포천 직결화 사업에 대한 정책건의서를 전달받는 등 양주-옥정 노선 착공 예정 사업을 도봉산-민락-포천 노선변경을 주장하고 있어 양주, 포천, 의정부 시민들은 혼란으과 분열을 겪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