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서 자치사업 4건 사전투표 선정
상태바
포천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서 자치사업 4건 사전투표 선정
  • 포천일보
  • 승인 2022.07.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동 주민자치회(회장 박견영)는 지난 15일 2022년도 포천동 자치사업 결정을 위해 사전투표를 실시했다.

이번 사전투표는 오는 28일 포천중앙도서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하는 2022년도 제1회 포천동 주민총회를 앞두고 실시했다.

포천동 주민총회 사전투표는 포천동 행정복지센터, 포천신발백화점, 강병원 사거리 및 포천시 자원봉사센터 등 총 4곳에서 투표판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투표 대상 자치사업은 ▲애완견 배설물 처리용품 설치사업(지역개발분과) ▲포천동 장바구니 사업(주거환경분과) ▲왕방산 왕끼 축제(교육문화분과) ▲가스타이머 콕 설치사업(보건복지분과) 등 총 4건이다. 사전투표와 주민총회 본 투표를 합산해 3건의 사업을 ‘2022년도 포천동 자치사업’으로 선정해 추진한다.

박견영 회장은 “포천동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며 살기 좋은 포천동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다. 마을 사업을 포천동 주민들이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주민총회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은우 포천동장은 “포천동의 첫 주민총회인 만큼 주민투표에서 결정된 사업들이 모두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주민총회 개최에 앞서 고생해주신 포천동 주민자치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