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재단, ‘포천 신진작가전’ 25일부터 반월아트홀서
상태바
포천문화재단, ‘포천 신진작가전’ 25일부터 반월아트홀서
  • 포천일보
  • 승인 2022.09.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백영현 이사장)이 주최, 주관하는 ‘포천 신진작가전’이 오는 25일까지 포천반월아트홀 전시장에서 열린다.

전시 ‘포천 신진작가전’은 프로젝트 ‘포천의 신진작가를 찾습니다’ 공모를 통해 발굴한 포천 신진작가인 권기현, 박슬기, 박은지, 서할리, 송희정, 안윤지, 이세은, 장희야, 전혜림, 조설화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다.

이번 개막식은 제갈현 포천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종훈 포천문화원장, 임승오 (사)한국예총포천지회장, 이두원 포천문화재단 후원회장과 이상록 포천도시공사 사장 등이 참석해 젊은 신진작가들에게 힘을 보탰다.

임승오 한국예총포천지회장은 “포천 신진작가들이 전시를 통해 포천의 예술인으로 자긍심을 가지고 작품활동을 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두원 포천문화재단 후원회장은 “포천의 젊은 작가들이 온전히 작품활동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포천문화재단 후원회가 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제갈현 대표이사는 “지역의 다양한 신진예술가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포천문화재단의 역할 중 하나다. 작가들의 작품이 단순 전시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가진 예술작품으로 유통되어 왕성한 작품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마중물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pcfac.or.kr/) 또는 공연전시팀(031-535-36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