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든프랜즈, 장학금 마련 행복바자회 1300만원 후원
상태바
포천 가든프랜즈, 장학금 마련 행복바자회 1300만원 후원
  • 포천일보
  • 승인 2022.10.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은 지난 13일 포천시 청소년 장학금 마련을 위한 행복바자회에서 사용될 약 1,300만 원 상당의 물품(의자 등)을 가든프렌즈(대표 주재승)에서 후원했다고 밝혔다.

주재승 대표는 “포천지역의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지역 청소년들의 장학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이종범 관장은 “행복바자회는 수익금 중 일부를 청소년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사회공헌활동인만큼 가든프렌즈의 소중한 후원 물품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청소년을 비롯한 지역주민, 지역사회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든프렌즈는 주식회사 대승컴퍼니 1990의 브랜드 중 하나로 ㈜대승컴퍼니 1990(대표 강숙희)은 포천 가산면 위치한 본사와 가든프렌즈(Garden Friends), 라포마(LaForma), 케이브홈(Kave Home) 브랜드를 운영, 상업적 공간과 홈오피스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구를 통해 아름다움과 행복을 담아내는 기업이다. 2019년도부터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복지활동에 참여 및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