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시민기자단 포천PD, 시정 홍보에 크게 기여
상태바
포천시 시민기자단 포천PD, 시정 홍보에 크게 기여
  • 포천일보
  • 승인 2022.12.0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2일 2022년 포천시 시민기자단, 포천PD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포천시 시민기자단, 포천PD 운영성과 보고, 우수 영상 시청, 의견 청취 및 대화 순으로 진행했다. 홍보담당관 주관으로 진행된 대화에서는 포천시 시민기자와 포천PD 참여자들의 사업참여 후기와 2023년 시민기자단, 포천PD 사업 활성화를 위한 발전 방향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2022년 포천시 시민기자단이 제공한 기사는 작년에 비해 39건이 증가한 395건이며, 포천PD는 총 69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행정에서 접하기 어려운 신선한 이야기로 채워지고, 포천시만의 특색있는 주제를 다뤄 시정홍보에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 받았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시 시민기자단과 포천PD의 기사와 영상 덕분에 시정 소식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해졌다. 2023년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12월 14일까지 2023년 포천PD를 모집하고 있다. 포천시 시민기자의 기사는 소통공감 포천소식 웹진(http://news.po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포천PD 영상은 웹진 및 포천시청 유튜브(https://www.youtube.com/포천시청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