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도의원, 우수 도의원 2관왕 차지
상태바
김성남 도의원, 우수 도의원 2관왕 차지
  • 포천일보
  • 승인 2022.12.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이 16일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경공노)에서 ‘2022년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으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상했다.

경공노는 창조적 리더십, 도덕성, 청렴성, 비전제시, 도민을 위한 소신 있는 정책 결정,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추진 등을 갖춘 우수 도의원들을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로 16회째다.

지난달 4일부터 이달 17일까지 도청 직원들의 설문 결과를 토대로 직원 여론을 종합, 사전심사 위원회와 노조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쳤다.

김 의원은 이에 앞서 지난 14일 경기도일간기자단에서 ‘베스트 상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경기도일간기자단은 창조적이고 탁월한 리더십, 원만한 위원회 운영, 도덕성, 청렴성, 도민을 위한 정책 추진 등을 갖춘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정하고 있다.

김 의원은 포천 출신의 재선 도의원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민의 삶 향상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김 의원은 농정해양위원장으로서 리더십을 가지고 여야 없는 위원회 활동을 주도하고 있으며, ‘경기미와 로컬푸드 할인지원사업’과 같이 어려운 농가 사정을 돕기 위한 노력과 농정예산 확대 등 경기 농정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 의원은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수행했을 뿐인데 이를 인정받아 상까지 받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경기도민분들께서 더욱 좋은 환경에서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