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지역경제 모범 4개 기업
상태바
제20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지역경제 모범 4개 기업
  • 포천일보
  • 승인 2022.12.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21일 포천여성회관 청성홀에서 2022년 ‘제20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을 포천상공회의소 상공인 경영대상 시상식과 함께 개최했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2003년부터 기술혁신, 고용창출, 제품개발 등 전 분야에 대해 기업경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기업에 시상한다.

중소기업대상은 가구산업부문 다니엘가구(대표 김민수), 식품산업부문 주식회사 다정(대표 장경진), 금속산업부문 ㈜거성금속(대표 김희재, 정은숙), 기타(화장품)산업부문 린제이앤코스 주식회사(대표 유희숙)가 각각 수상했다.

수상기업에게는 ▲트로피와 현판 수여 ▲포천시 해외시장개척단 신청 및 기업체 홍보물 제작비 지원 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중소기업 특례보증 지원한도 업체당 2억 원 이내에서 3억 원 이내로 상향조정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 지원한도 업체당 1억 원 이내에서 2억 원 이내로 상향조정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신청 시 가점부여 ▲그밖에 중소기업 지원시책 우선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최근 경제시장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변동성이 커지고 있어 기업인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혹한 상황 속에서도 성과를 내기위해 끈임없이 도전하는 기업가정신이 있기에 지금 이 자리에 여러분이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우리 모두의 지혜와 협력을 합심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통하며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하며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