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화현면, 연말연시 유공자 표창
상태바
포천시 화현면, 연말연시 유공자 표창
  • 포천일보
  • 승인 2022.12.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화현면은 지난 23일 취약계층을 위한 쌀 기탁식과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온 유공자에게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행사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화현면 기관·단체장 및 각 리 노인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파인벨리글램핑(대표이사 연은모)에서는 쌀(10kg) 26포 및 쌀(4kg) 120포를, 화현어린이집(원장 박선옥)은 쌀(10kg) 28포를 기탁했다.

연은모 대표이사와 박선옥 원장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물품에 담은 우리의 관심과 애정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바쁜 일상을 살다보면 주위 이웃의 어려움을 못 보고 지나칠 때가 있다. 우리 가족, 이웃이란 것을 잊지않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한다.”면서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시키는 데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기탁식 이후 지역발전유공 표창 수여식을 진행해 올 한 해 지역발전에 헌신한 유공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표창은 ▲일상 속 주민 간 선행과 봉사를 펼쳐온 화현면민 김갑주, 정연희 ▲‘제17회 포천 운악산 단풍축제’에서 의료지원을 한 국군포천병원(중령 김은혜 등 4명) ▲축제 간 전차 전시를 지원한 제8581부대(소위 김우재 등 6명) ▲‘14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 행사’에 참여한 제9169부대(원사 박광은 등 9명), 제2672부대(상사 김태산 등 5명), 제5657부대(중위 문규성 등 5명) 등 31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