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고객 추천 ’지자체 공공부분‘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포천시 고객 추천 ’지자체 공공부분‘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 포천일보
  • 승인 2023.01.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확 후원한 ‘2023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지자체·공공기관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지난 13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됐고,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제정, 2020년부터 매년 선정, 시상하는 권위있는 시상이다. 

소비자 기대를 충족시킨 브랜드를 대상으로 고객이 추천하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해 왔다. 이를 통해 미래지향적이고 지속가능한 브랜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높이는 한편 올바른 소비생활의 척도를 제공하고 있다. 

포천시는 민선8기 슬로건으로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제시해 시민의 행복한 삶을 통해 포천시가 성장하고 발전하겠다는 브랜드가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시민중심의 열린도시‘ ’품격있는 인문도시‘ ’바른성장 미래도시‘ ’균형발전 자족도시‘를 시정 철학으로 삼아, 시민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역점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2023년은 민선 8기를 실질적으로 출발하는 해다. 포천의 발전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신뢰와 공감, 화합과 통합을 이루는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