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효 포천문화재단 대표, 5대 한문연 경지회 부회장 선출
상태바
이중효 포천문화재단 대표, 5대 한문연 경지회 부회장 선출
  • 포천일보
  • 승인 2023.02.0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문화재단 이중효 대표이사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이하 한문연 경기지회) 제 5대 경기지회 부지회장 및 이사로 선출되어, 3년간 경기도 문화예술의 부흥을 이끌 중책을 맡았다.

지난 3일 고양 아람 미술관에서 진행된 한문연 경기지회 1차 정기총회는 경기도 28개 문예회관 기관이 참석, ▲시·군 문예회관 국도비지원사업 예산지원 확대 ▲문화회관 소통 공감 특별위원회 구성 ▲경기도 내 문화회관의 소통과 협업 강화 등을 통한 문화예술 발전에 함께 뜻을 모았다.

제5대 한문연 경기지회 김현광 지회장(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과 함께 경기도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한문연 경기지회가 주축이 될 전망이다.

이중효 부지회장은 “경기도민의 문화예술교류를 위해 경기 북부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고, 경기도 내 문화예술 균형을 맞추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중효 부지회장은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 제2대 대표이사로 취임했으며, 그간 포천군의원, 시의원 등 3선 의원으로 상임위원과 의장을 역임했다. 또한, 포천반월아트홀 설립 시의원으로서 반월아트홀 건립자문위원과 문화예술 정책 전반의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특히, 지난 2022년 3월 한국작가협회 시인으로 등단하며 신인상을 수상한 예술가이자 문화정책 전문가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