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중소기업지원 시책 설명회 기업인 200여명 참석
상태바
2023년 중소기업지원 시책 설명회 기업인 200여명 참석
  • 포천일보
  • 승인 2023.02.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20일 포천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2023년도 중소기업지원 시책설명회를 개최했다.

포천시가 주관한 이번 시책설명회에는 기술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FTA종합지원센터,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대진테크노파크, 포천상공회의소, 한국무역보험공사 경기북부지사 등 9개 기관과 기업대표 및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설명회는 2023년 정책 방향과 자금 및 금융지원, 판로 및 수출지원, R&D 지원, 그리고 창업 및 재도전, 기업활력을 위한 제도 등 기업에서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기관·분야별 중소기업지원 주요 시책을 수록한 종합안내서도 함께 배부했다.

또한, 신용보증재단 등 총 9개 기관이 상담부스를 설치해 기업지원 시책에 대한 질의·응답 및 기업애로 청취에 대한 1:1 맞춤형 정보제공과 상담도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백영현 포천시장은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이 제공한 다양한 지원사업 정보가 기업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기업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양은익 원장은 ”포천 관내 공기관으로서 포천시 기업지원에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기업대표와 임직원들은 ”포천시가 시책설명회를 개최해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기업들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기업정보포털(https://www.pocheon.go.kr/biz/index.do), 네이버 밴드 (https://band.us/band/90015501)에서 같은 자료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