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재단, 포천의 신진작가 발굴 공모전
상태바
포천문화재단, 포천의 신진작가 발굴 공모전
  • 포천일보
  • 승인 2023.03.3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포천시 신진작가를 발굴하여 지속적인 관내 문화예술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프로젝트 #2 ‘포천의 신진작가를 찾습니다’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포천의 신진작가를 찾습니다’ 사업은 신진예술가를 발굴하고, 전시를 통해 지역 청년 예술인들을 소개하는 사업이다.

사업은 포천문화재단 ‘시즌별 기획전시’의 일환으로, 지역 청년 작가들이 관내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중견․원로 예술인 간 연계 교류 활성화를 위한 지역특화 전시 기획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총 10명의 포천 신진작가가 발굴되어 ‘포천 신진작가전’ 전시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본 사업의 참가 자격은 만 22세 이상 37세 이하로, 포천시에 거주하거나 작업실 소재지가 포천인 자, 포천시 소재 미술대학 졸업자다. 선정된 신진작가에게는 전시 개최, 홍보물 제작, 창작지원금 등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포천문화재단 누리집(www.pcfac.or.kr)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오는 4월 28일까지 전자우편(wldjs316@pcfac.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재단 누리집 공고를 참조하거나 공연전시팀(☎031-535-36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