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입단원 임명장 수여
상태바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입단원 임명장 수여
  • 포천일보
  • 승인 2023.04.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포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지난 4월 1일 포천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정민희, 이하 합창단)의 신입단원과 졸업단원에게 임명장 및 졸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입 단원에게 소속감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졸업 단원에게는 합창단의 활동 과정을 아름답게 기억하고 더욱 넓은 세상으로의 도약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합창단 단원 및 학부모, 문화재단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 임명장 수여, 졸업장 수여, 합창단 연주,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임명장을 수여받은 김태은(태봉초) 단원은 “평소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고 많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합창단에 지원했는데 단원으로 선발되어 너무 행복하다.”며, “조수미 선생님과 같은 세계적인 소프라노가 되어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이 꿈이다. 앞으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합창단에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중효 대표이사는 “합창은 하나의 마음으로 한 목소리가 되어 하모니를 이루는 것에 큰 의미를 가진다.”며, “서로를 이해하고 음악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도전과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여 지금까지 배운 것을 삶의 여러 영역에서 응용하고 발전시켜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013년 정식으로 창단되어 포천을 알리는 문화홍보사절단의 역할과 동시에 포천의 청소년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오는 4월 11일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전국 초∙중∙고교 합창단 및 시립합창단, 음악대학교 등이 모여 개최되는 제43회 한국합창제에 참가해 그동안 연습한 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