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JUMP UP 마케팅 사업 참여 기업 모집
상태바
포천시 JUMP UP 마케팅 사업 참여 기업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23.04.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더 큰 기업, 더 큰 포천, 기업 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고자 지난해 11월 전국 지자체 최초로 기업 마케팅을 전담하는 마케팅지원팀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고임금, 고물가, 고임금으로 인한 중소기업의 어려움과 내수 및 수출실적이 급락한 복합적 위기 극복을 위해 ‘2023년 포천시 기업 (JUMP UP↗)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2023년 포천시 기업 (JUMP UP↗) 마케팅 지원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매출 신장을 촉진하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및 기업의 마케팅 니즈에 맞춰 SNS 및 포털사이트 홍보, 라이브 방송 지원 등 디지털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지원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포천시에 공장과 주사무소를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사업자 등록을 완료하고 지방세를 완납한 기업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매출 증대의 계획이 있으면 된다.

지원분야는 매체홍보와 판매 분야로 1차 서류, 2차 발표 평가에서 사업계획, 지원 필요성, 사업 수행 능력, 기대효과 등을 검토해 △매체홍보 지원 10개 내외 기업 △판매 지원 5개 내외 기업을 선정, 기업당 최대 500만 원과 1,500만 원을 지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28일까지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갖춰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