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교육지원청, 교원 연수 '포천 온배움路' 내년 2월까지 운영
상태바
포천교육지원청, 교원 연수 '포천 온배움路' 내년 2월까지 운영
  • 포천일보
  • 승인 2023.04.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숙)은 관내 교원들의 미래교육 역량 강화 및 전문성 함양을 위하여 ‘2023 포천 온배움路(생애주기) 연수’를 4월 17일부터 2024년 2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포천 온배움路 연수는 관내 교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미래교육, 학생 맞춤형 교육, 문화예술인문 교육을 주제로 총 27강좌가 대면으로 4월 13일부터 개설되어 운영된다. 현장 교사들의 AI 및 에듀테크 활용 수업, 기초학력 지도, 학생 상담 및 생활교육 등의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하여 초등, 중등, 경력별로 나누어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맞춤형 직무연수로 운영할 것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온배움路 연수에 참여 신청을 한 교사는 “교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다각도로 도움을 주는 교육지원청에 감사하다. 연수를 통해 배운 내용들을 실제 교육활동에 적용해 봄으로써 수업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또한 관내 선생님들과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되어서 더욱 기대된다. 앞으로도 포천 연수 맛집처럼 온배움路 연수가 더욱 활성화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정영숙 교육장은 “2023 포천 온배움路 연수를 통해 학생들의 미래 교육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하여 함께 연구하고 배움을 이어가고 연구하는 포천 교육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교사의 성장과 전문성 함양을 지원하여 학생들이 인성과 역량을 갖춘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