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윤충식 도의원, 지역현안 정책발굴 간담회
상태바
김성남·윤충식 도의원, 지역현안 정책발굴 간담회
  • 포천일보
  • 승인 2023.04.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남‧윤충식 도의원은 지난 14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경기도의회-포천시 지역현안 정책 발굴’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환경 개선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문화시설 구축 및 지원 확대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 및 지원 확대 △보육 인프라 강화를 통한 교육환경 개선 및 지원 확대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환경 및 보행환경 개선 등 다양한 포천시 현안을 논의했다.

윤태길 경기도의회 정책추진단장은 “지역현안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정담회를 통해 정책발굴을 위한 공감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성남 의원은 “주차환경개선, 교육환경 개선 등은 포천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매우 중요한 사항이며, 시급한 지역현안을 인식하여 현안이 해결될 수 있도록 속도내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윤충식 의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포천시 관계자들과 머리를 맞댔다. 포천시와 상호 협력하여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경기도의회 윤태길 정책추진단장, 도연수 도민권익담당관, 조도현 권익행정팀장, 이동화 정책총괄팀장과 포천시 관계자로는 정덕채 포천시 부시장, 김남현 기획예산담당관, 강성모 미래중심도시추진단장, 김원현 도로과장, 박기영 기획팀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