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구직난 해결 포천시 일자리 박람회 종료
상태바
구인 구직난 해결 포천시 일자리 박람회 종료
  • 포천일보
  • 승인 2023.04.2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26일 포천종합체육관에서 지역의 구인·구직난 해결을 위한 포천시 일자리 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에는 구인수요가 있는 관내 우수 기업 30개사(직접 참가 20개사, 간접 참가 10개사) 및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참가했다.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및 상담, 이력서 작성, 현장 면접 등이 진행됐으며, 구직자를 대상으로 증명사진 촬영, 수지침, 직업타로, 가구제작, 컬러진단, 인생네컷 등 체험 부스 및 먹거리 부스를 운영해 시민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현장 참가 기업과 방문 구직자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고용안정선제대응지원센터,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 경기북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 경기북부병무지청,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북부근로자건강센터,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포천시노인종합복지관, 포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유관기관이 박람회에 함께하여, 각 기관별 일자리 지원 정책 안내 및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등 구직자에게 더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힘썼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박람회에는 400여 명의 구직자 및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가하여 열정적인 채용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포천일자리센터는 구인기업과 구직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일자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