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러 학교에 간 백영현 송우‧태봉초 건의사항 청취
상태바
소통하러 학교에 간 백영현 송우‧태봉초 건의사항 청취
  • 포천일보
  • 승인 2023.05.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영현 포천시장이 지난 25일 송우초등학교(교장 한정희)와 태봉초등학교(교장 최미숙)의 건의사항과 관련해 시 관계자들과 함께 현장에 방문하여 소통에 나섰다.

두 학교의 주요 건의사항으로는 ▲송우초, 송우리 태봉푸르지오 아파트(2024. 12. 준공예정)의 태봉초-송우초 공동학군지정 문제와 관련하여 아파트에서 송우초로 통학할 수 있는 안전한 통학로 확보요청 ▲태봉초, 태봉초-송우중 사잇길의 겨울철 제설작업 등 보도블럭 파손으로 인한 정비 요청 등이다.

이에 백영현 포천시장은 교육지원과, 생태공원과, 도로과 등 시 관련 부서장, 학교 관계자와 함께 아파트 건설현장에 방문하여 통학로 확보방안을 논의했으며, 송우중까지 직접 걸으며 등․하교시 불편한 점을 살폈다.

또한, 최근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학교 급식의 질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학부모 우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태봉초 학생들과 급식실에서 함께 점심식사를 했다.

이날 포천시장은 관계자들로부터 현장설명을 듣고,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찾고, 합리적으로 정비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학교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의견을 청취할 것이며,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투자보다 값진 미래는 없다. 포천을 대표하는 인재로 성장시키는 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