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원 시장, 중소기업방문 애로사항 청취
상태바
서장원 시장, 중소기업방문 애로사항 청취
  • 포천일보
  • 승인 2015.11.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장원 포장시장은 27일 관내 우수중소기업 ㈜아이팩과 ㈜청우식품을 방문하여 중소기업 애로 및 규제개선 사항을 세심히 청취하며 기업현장을 돌아봤다.

현장방문에 앞서 서장원 포천시장은 『기업이 살아야 포천의 미래가 열린다』라는 목표아래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 중소기업들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주력하고 K-디자인빌리지 사업 등 각종 현안사업 추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이팩(대표 임종수, 포천시 내촌면 소재)과 ㈜청우식품(대표 박윤구, 포천시 영중면 소재)은 해당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포천의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다.

또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포천시가 야심차게 조성중인 용정산업단지에 두 기업 모두 입주를 예정하고 있어 지역경제 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업애로 사항을 세심히 청취하며 현장을 둘러본 서장원 포천시장은 “기업이 경영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애로해소 및 기업관련 지원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과 함께 “포천시 지역발전을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할 수 있도록 기업체 여러분들의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포천시 관계자는 2016년도에는 기업애로 해소를 위한 기반시설 및 근로환경 개선을 위해 총 20억원을 투자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