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현면보장협의체 12월 정례회의 개최
상태바
화현면보장협의체 12월 정례회의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5.12.16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화현면(면장 유경임)에서는 지난 15일(화) 면사무소 소회의실에서 화현면보장협의체 12월중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의는 유경임 화현면장, 강영태 화현면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종 시정 및 면정 홍보사항을 시작으로 복지관련 사업에 대해 안내했고 특히, 2015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한 성과를 발표하고 업무를 결산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유경임 화현면장은 “한 달 한 달 쉼 없이 1년 동안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열심히 경주해 준 덕분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었으며 아울러 바쁜 시간을 쪼개 소외계층에게 지대한 관심을 전해 준 위원들께 감사하다.” 고 말했다.

강영태 위원장은 “2014년 11월에 발대식 이후 본격적인 활동은 올해부터 시작이었고 비록 걸음마 수준이지만 내년에는 우리 화현면 보장협의체가 한층 성장할 수 있도록 정진하자.”고 말했다.

한편, 정례회의 종료 후 참석한 위원 한사람씩 1년 동안 느낀 소감을 발표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화현면 관계자는 이러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보장협의체를 비롯하여 복지매니저, 적십자 봉사회 등 모든 단체와 함께 합심하여 복지 소외계층이 없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