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민축구단 홈경기 응원 캠페인
상태바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민축구단 홈경기 응원 캠페인
  • 포천일보
  • 승인 2024.04.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상진)은 지난 13일 포천시민축구단의 홈 경기 첫승을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날 경기는 포천종합운동장에서 오후 2시 창원시청축구단을 상대로 경기를 치루며 장내 행사로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포천시민축구단의 업무협약식도 함께 진행됐다.

포천시민축구단은 2008년 창단하여 k3리그에 참가했다. 2012, 2013, 2014, 2016, 2017 시즌에 리그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k3리그의 최강의 팀이라고 할 수 있으며, K3리그 구단들 중 3번째로 높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다른 장내 행사로는 포천시어린이집연합회 소속 짐랜드어린이집과 솔모루어린이집 아동들이 선수 에스코트를 맡았으며,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페이스페인팅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카페 반월은 이날 행사를 위해 음료 300잔을 후원하였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의 두 번째 응원캠패인 “포천시민축구단을 응원합니다.”는 포천시어린이집연합회,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카페 반월 등 지역 내 여러 기관 및 단체가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 포천시 지역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찾아가는 캠페인 ‘응원해요·고마워요·같이해요·함께해요’를 진행할 예정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