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날 기념 ‘오늘은 육아 쉼표-가족 모두 행복한 날’ 개최
상태바
가정의 날 기념 ‘오늘은 육아 쉼표-가족 모두 행복한 날’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24.05.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오는 25일 반월아트홀에서 ‘오늘은 육아 쉼표[,] - 가족 모두 행복한 날’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경기도로부터 예산을 지원받아 포천시가 주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엄마를 위한 육아 공감 치유 코미디쇼 ‘투맘쇼’와 ‘온가족놀이터’ 등을 운영한다.

‘투맘쇼’는 전국 주요 도시는 물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무대에 자주 오르며 인기 개그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공연으로, ‘두 명의 엄마’ 또는 ‘엄마들에게 바치는’이라는 뜻이다. 개그맨 김미려, 김경아, 조승희가 출연한다.

육아에 지친 엄마들이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포천시장과 함께하는 육아공감토크쇼도 마련해 육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공연 관람 비용은 무료이며, 네이버폼(https://naver.me/xNmSkuT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400명까지 예약을 신청받으니 참고해야 한다.

 

같은 날 진행하는 온가족놀이터에서는 음악과 댄스를 좋아하는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전문 디제잉 쇼 '어린이클럽'과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포천시가족센터, 경기포천아동보호전문기관, 여성친화도시시민참여단 등 관련 기관이 행사에 함께 참여해 다채로운 놀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여성가족과 가족다문화팀(☎031-538-3276~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