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소방서, 원동수‧고명성 소방사 4월 모범공무원 선정 표창
상태바
포천소방서, 원동수‧고명성 소방사 4월 모범공무원 선정 표창
  • 포천일보
  • 승인 2024.05.1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소방서(서장 권웅)는 지난 14일 4월 모범 소방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모범공무원 선발은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열심히 근무하고 소방행정 및 현장 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공을 세운 소방공무원을 표창하고 동기부여 및 사기를 진작시키고자 매달 시행되고 있다.

4월 모범 소방공무원으로는 원동수 소방사, 고명성 소방사 2명이 유공자로 선정돼 표창장과 특별 휴가를 받았다.

원동수 소방사는 21년 5월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되어 2년 11개월간 소방민원팀에서 위험물, 건축, 소방관련업을 담당했다. 항상 웃는 얼굴로 민원인을 응대하여 친절하기로 유명한 원동수 소방사는 24년 1분기 해피콜 칭찬 사례에 등재되는 등 직원들의 모범이 되는 소방관으로 공로를 인정받았다.

고명성 소방사는 22년 2월 임용 이후 적극적인 업무태도를 기반으로 구급대원으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는 우수한 자원으로 23년 8월에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대회 안전관리 지원 요원으로 활약, 도지사 표창을 수여 받은 이력이 있다.

권웅 서장은 “표창을 수여 받은 직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모범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