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기업 홍보물 제작비 지원 참여기업 추가 모집
상태바
수출기업 홍보물 제작비 지원 참여기업 추가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24.05.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27일까지 기업체 수출용 홍보물 제작비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해외 마케팅 활동에 필수적인 기업체 수출용 홍보물 제작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업당 최대 2백만 원 한도로 기업체 홍보물 총 제작비용의 최대 70%를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공장 등록을 마치고 지방세를 완납한 본사와 공장이 포천시에 소재하는 기업이다.

또한,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시스템)을 통해 사업공모, 사업신청, 집행관리, 정산관리 등 사업의 전반적인 과정이 이루어져 보조금 업무를 효율화, 표준화하고 보조사업의 투명성을 제고한다.

접수는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www.losinms.go.kr)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회원가입을 마친 후 ‘공모사업’ 메뉴에서 사업을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포천시 관계자는 “자금과 전문 인력이 부족해 직접적인 해외 마케팅을 수행하기 어렵고 해외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수출용 홍보물 제작지원 사업을 마련했다”며, “이번 수출용 홍보물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체의 수출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청 누리집(www.pocheon.go.kr)을 확인하거나 포천시 기업지원과 마케팅지원팀(☎031-538-32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